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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제로보이 조회 4회 작성일 2021-05-03 07:48:04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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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M 축냉 탑차의 모든 것! 첫 Q&A.. 영업비밀까지?! ㅣ축냉탑차 전문기업 (주)이에스티ㅣ

http://www.est-in.com 제품문의전화: 043-532-8228~30
냉동창고 및 축냉탑차 전문기업 이에스티입니다.
에너지 사업부는 "친환경 녹색 에너지 전문 기업" 이라는 모토로 설립되어 PCM(상변화 물질) 빙축열 시스템을 개발하고

국내 콜드체인 시스템의 저탄소, 에너지 절감 및 개선된 환경문화 실현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으며,

엔지니어링 사업부에서는 설립 이념을 바탕으로 반도체 관련 제품군을 생산하고 있으며, 반도체 산업 군을 선두로 하여 전 산업 군에 높은 기술적인 해결책을 제시하여 고객 행복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이에스티는 에너지 사업부와 엔지니어링 사업부의 핵심 기술을 공유하여 태국, 인도네시아, 중국, 유럽 등의 글로벌한 기업과 협업하고 있으며 Global 기업으로 지속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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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시장 개척은 어떻게 하는가? (B2B,기업영업, 세일즈, B2C)

■ 신규시장 개척은 어떻게 하는가? (B2B, B2C, 영업, 세일즈, LG전자,삼성전자 영업대표 사례)

신규시장 개척은 영업의 핵심 경쟁력입니다. 크게 보면 기존 시장에서 새로운 제품의 특장점을 살려 신규 시장(시장 개척)을 개척하는 경우와 기존 고객을 벗어나 새로운 틈새 고객을 발굴하는 고객 개척으로 나눠볼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기업인 LG전자와 삼성전자의 영업대표가 신규시장을 개척했던 실제 사례를 통해 신규시장 개척의 방법과 노하우를 알아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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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프로필 다운로드: https://blog.naver.com/ad7101/221610146257
▶ 강의 문의 : 010 - 5231 - 3109 / ad7101@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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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년차전문가영업경력의노하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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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명강사제229호
#삼성전자100인의영업인상수상

영업하면서 꼭 피해야 할 TOP5, 1위부터 5위까지 공개!

영업사원들이 무의식적으로 실수하는 요인?
영업하면서 하지말아야할 가장 중요한 5가지!
이것만 안해도 당신의 실적은 쭉쭉 올라갑니다!

자세한내용은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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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자기계발 분야 3권의 책을 출간한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한국 세일즈 성공학 협회 대표를 맡고 있는
'안규호 대장'이 궁금하시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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